본문 바로가기

마케팅 & 블로그 study

애드센스 광고 표준(Better Ads Standard)에 위배 경고 문구

아침에 눈 뜨면 확인하는 것 중에 하나가 구글애드센스 수익이에요.

한달에 100달러 수준으로 벌고 있지만 외식 값으로는 나쁘지 않다고 생각하고 있어요.

 

오늘도 어김없이 아침에 눈을 떠서 구글 애드센스 수익을 확인하는데 경고가 하나 있더라고요.

 

순간 내가 뭔가 규정을 위반했나 생각을 해 보았죠.

아무리 생각해도 규정에 어긋날만하게 운영을 하지 않았는데 혹시나 실수한 것이 있나 걱정되었어요.

 

규정을 위반하면 광고가 노출되지 않고 계정이 정지를 당할수도 있거든요.

 

 

 

구글 애드센스 경고

걱정되는 마음을 안고 자세히 알아보기를 선택했더니 위와 같은 내용이 나오더라고요.

내용을 살펴보니 하나 이상의 사이트가 더 나은 광고 표준(Better Ads Standard) 위반을 했다는 내용이에요.

더 자세한 내용을 살펴보고자 광고 경험 보고서를 선택했어요.

 

문제가 되고 있는 URL이 안내가 되어 바로 확인을 해 보았어요.

 

 

 

내용을 보니 tistory.com 도메인을 사용하고 있는 일부 운영자가 규정에 위반하여 tistory.com 도메인을 이용하는 모든 사용자에게 구글이 경고를 준거였어요.

이걸 보니 어서 빨리 워드프레스 사이트를 만들어야겠다 생각이 들더라고요.

 

결론은 내가 당장 해결할 수 있는것은 없다는거예요.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