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정보

익스플로러 광고창이 계속 뜰때 해결방법 2가지

안녕하세요! 웹 표준 공부하는 디자이너입니다.

 

3주 전에 아수스 Asus 노트북을 구입하였고 아주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사용 때마다 속도가 빨라서 너무 기분이 좋아질 정도랍니다.

 

자꾸 뜨는광고창

그런데 며칠 전부터 크롬을 사용할 때마다 익스플로러 광고창이 너무 자주  뜨더라고요.

닫아도 뜨고 닫으면 잠시 뒤에 또 뜨고...

사용하지도 않는 익스플로러에 관심도 없는 광창이 자꾸 뜨니 신경이 쓰이더라고요.

 

그래서 해결 방법을 찾아보았고 사람들이 많이 추천하는 방법 중 2가지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이 두가지 방법 중 한 가지로 골치 아픈 증상을 해결했어요.

 

익스플로러 광고창이 자꾸 뜰때 해결 방법 1

인터넷설정에서 개인정보 팝업차단사용

제가 인터넷으로 검색해본 결과 익스플로러 광고창을 없애는 방법으로 이 방법을 많이 추천해 주시더라고요.

실제로 이 방법으로 해결하셨다는 분들도 많이 계셨어요.

하지만 저는 이 방법으로 해결하지 못했어요.

 

그리고 고클린 설치로 해결하는 방법도 있더라고요. 저는 개인적으로 노트북에 이것저것 설치하는 것이 싫어서 이 방법은 시도해 보지 않았어요.

 

 

 

 

익스플로러 광고창이 자꾸 뜰때 해결 방법 2 / 이 방법으로 해결

저는 이 두번째 방법을 통해 익스플로러에 광고창이 뜨는 것을 해결했어요.

 

익스플로러 팝업광고 차단을 하는 또 다른 방법으로는 제어판 > 프로그램 및 기능에 들어가서 광고를 뜨게 하는 프로그램을 삭제 해 주는 방법입니다.

여기에 들어가서 익숙하지 않은 프로그램을 삭제 해 주는데 바로 삭제하시지 마시고 인터넷에 한번 검색을 해 보셔서 지우는것을 추천해요.

실수로 중요한 프로그램을 지우면 안되니까요.

 

광고를 뜨게하는 프로그램 찾아서 삭제

저는 MiBigData solution relatedpop Report Platfrom 때문에 자꾸 익스플로러 팝업 광고창이 뜬거였어요.

이 프로그램을 삭제하니 귀찮게 뜨던 광고창이 안 뜨게 되었어요.

 

저와 같은 고민을 하셨던분들 꼭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