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케팅 & 블로그 study

알리익스프레스 어필리에이트 수익금 신청 방법

올해 8월에 처음으로 알리익스프레스 어필리에이트에 도전했어요.

 

8월에는 588달러, 9월에는 1,100달러 정도 수익이 발생했고 이번 달은 거의 손을 놓아서 100달러 정도 수익이 쌓였어요.

 

 

알리익스프레스 어필리에이트도 쿠팡이나 애드포스트처럼 수익이 생긴다고 바로 인출할 수 있는 시스템은 아니에요.

 

이번 달 정산 가능한 금액으로 대략 일정을 계산을 해 보니 8월 20일 ~ 9월 20일 사이에 발생한 수익인 듯해요.

어제 확인 해 보니 740.45 달러를 수익으로 인출할 수 있어서 바로 신청했어요.

 

신청 방법이 복잡하지는 않은데 혹시 도움이 필요하신 분이 있을 수도 있겠다 생각에 정리해 봅니다.

 

 

알리익스프레스 어필리에이트 수익금 신청하기

알리익스프레스 어필리에이트 로그인 후 Payment Cener > Withdrawals 를 선택합니다. 

저는 미리 계좌를 등록해 놓았는데 해 놓지 않으셨다면 아래 링크 확인하셔서 미리 등록을 하시고 진행하셔야 합니다.

 

알리익스프레스 어필리이에트 계좌 등록 방법

 

알리 어필리에이트 계좌등록 방법

오늘은 알리익스프레스 어필리에이트 계좌등록 방법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알리익스프레스 어필리에이트는 쿠팡과 같은 제휴마케팅으로 내가 소개하는 상품의 링크를 보고 구매가 일어나면

cssdesigner.tistory.com

 

은행계좌를 선택하고 인출 금액에는 인출 수수료 15달러를 제외하고 입력해야 합니다.

저는 740달러에서 수수료 빠질 금액 20달러를 제하고 720달러를 입력했습니다.

 


그리고 검증 코드 부분에서 보내다 버튼을 선택하면 내 메일로 인증코드 6자리가 발송되는데 그 코드를 입력해주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하단에 제출하다 버튼을 누르면 인출 신청이 끝나고 위와 같은 상태로 바뀝니다. 

 

 

어젯밤에 신청했는데 아침에 보니 외화가 입금되었다고 은행으로부터 문자가 왔더라고요.

 

저는 구글 애드센스 외화도 우리은행 우리크리에이터 통장으로 받고 있는데 수수료 부담도 없고 좋은 것 같아요.

외화를 환전해서 내 통장으로 받는 방법은 아래 링크 참고하세요.

 

우리은행 크리에이터 통장으로 외화 환전하여 받기

 

애드센스 우리은행 외화 입금 받기 - 영수 사유와 5달러 부족한 이유

실업급여 수급 중이어서 받지 못했던 애드센스 수익을 신청했어요. 애드센스 처음 시작하고 100달러 채우기...

blog.naver.com

앱으로 입금 신청해서 그런지 수수료도 안 나가고 너무 좋네요.

 

 


loading